은혜소식
이번주 은혜소식
파리은혜교회
2024. 7. 28. 20:45
+오늘 드디어 구기원형제님께서 미국의 모든 일정을 잘 마치시고 돌아왔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환영합니다.
+임하선자매님과 전유준형제님께서는 내일 한국으로 돌아가십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평안한 여정되시길 축복합니다.
+어제는 자넬라자매님의 부모님께서 우리 모두를 초대해 주셔서 감사한 시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랑으로 또 엄청난 음식으로 섬겨주신 귀한 자넬라부모님 가정에 하나님의 놀라우신 갚으심이 있을 줄 믿습니다. 다비드&자넬라부부에게도 감사를 전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정성민형제님과 김우영형제님이 방학을 이용하여 한국에 나가있습니다. 주님안에서 평안한 시간 잘 보내다 돌아 올 수 있도록 계속해서 사랑의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파리 올림픽으로 온 나라가 많이 분주합니다. 이 땅의 평안을 위해 또 파리 올림픽이 아무런 사건 사고 없이 잘 진행되고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힘써 기도합시다.
+전교회적으로 성경필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달 7월 필사는 누가복음1장~24장까지 전장입니다. 다음 시상은 8월4일 주일입니다
+계속해서 노숙자 섬김을 위한 전도지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는 위장된 예수님을 외면치 않는 지혜로운 우리 모두가 되길 축복합니다.
+콩고 브라자빌 은혜교회와 새로 개척된 잠발라 은혜교회와 레카나 교회를 위해서, 그리고 모로코 아가딜 은혜교회 식구들을 위해 끊임없는 사랑의 중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