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소식
이번주 은혜소식
파리은혜교회
2023. 10. 29. 06:04
+우리 Y ÉTÉ 식구인 최정아집사님께서 큰 딸 수아자매와 함께 출장중에 오셔서 우리와 함께 예배를 드리십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참 잘오셨습니다.
+구기원형제님께서 부모님의 건강문제로 다시 한국에 잠시 들어가게 됩니다. 부모님들의 속한 건강의 회복과 기원형제님의 모든 일정을 위해 강력한 사랑의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백성욱집사님 토마 임민지 성도님 그리고 주원이가 지금 한국에 나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여정들 보내고 건강히 돌아올 수 있도록 사랑의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어제는 비에르죵교회에서 전쟁으로 어려움중에 있는 우크라이나를 돕기위한 기금마련을 위한 ‘한국의 날’ 행사가 있었습니다. 한걸음에 달려가서 섬겨주신 모든 성도님들의 귀한 섬김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운전섬김으로 또 연주회를 통해 사랑을 전해주신 본누벨 팀에게 더한 감사를 전합니다. 모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11월 모로코 아가딜은혜교회 성경공부는 11월16,17일 입니다. 동참하기를 원하시는 성도님들은 참고해주십시오.
+오랜동안 교회안에서 보이지 않는 지체들이 있습니다. 사랑의 안부와 사랑의 중보기도로 예배에 빠짐없이 나올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십시오.
+전교회적으로 여전히 성경필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10월 필사는 이사야37장-66장까지 입니다. 이번달 시상은 11월5일 주일입니다.
+계속해서 노숙자 섬김을 위한 전도지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는 위장된 예수님을 외면치 않는 지혜로운 우리 모 두가 되길 축복합니다.
+콩고 브라자빌 은혜교회와 새로 개척된 잠발라 은혜교회와 레카나 교 회를 위해서, 그리고 모로코 아가딜 은혜교회 식구들을 위해 끊임없는 사랑의 중보를 부탁드립니다.
+여전히계속되고있는 코로나상황과 그칠줄 모르고 전쟁중에 있는 우 크라이나 땅 그리고 이스라엘 땅을 위하여 계속해서 강력한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