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소식
이번주 은혜소식
파리은혜교회
2023. 11. 29. 20:15
+이번 주 토요일은 ’사랑의 봉다리‘ 사역이 있는 날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우리의 작은 섬김이 거리의 영혼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이 될 것입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다 동참해 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이번주에도 동일하게 50분을 위해 준비합니다.
+12월8일부터 있을 ’그레이스인카운터‘ 를 위해 많은 기도로 준비해 주십시오. 우리 개인개인을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하심안에서 하나님과의 개별적인 만남이 있을 것입니다. 특별히 우리를 섬겨주시기위해 미국에서 오시는 안영식목사님을위해서도 진한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전교인 참석을 원칙으로 합니다. 혹 불가피한 사정이 있으신분들은 예배후에 목사님 혹은 김선교사님께 개별적으로 말씀드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국에 잠시 나가있는 성도님들을 위한 사랑의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김태형집사님, 정희진사모님&사무엘르, 구기원&임민지&구주원 성도님가정)
+전교회적으로 성경필사가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달 필사는 예레미야 1장-28장 까지입니다. 하나님과 일대일로 깊이 만날 수 있는 너무도 소중한 시간입니다. 모든 성도님들의 참여를 계속해서 권면드립니다. 다음달 시상은 12월3일 주일입니다.
+오랜동안 교회안에서 보이지 않는 지체들이 있습니다. 사랑의 안부와 사랑의 중보기도로 예배에 빠짐없이 나올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십시오.
+계속해서 노숙자 섬김을 위한 전도지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는 위장된 예수님을 외면치 않는 지혜로운 우리 모 두가 되길 축복합니다.
+콩고 브라자빌 은혜교회와 새로 개척된 잠발라 은혜교회와 레카나 교 회를 위해서, 그리고 모로코 아가딜 은혜교회 식구들을 위해 끊임없는 사랑의 중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