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소식

이번주 은혜소식

파리은혜교회 2024. 2. 25. 04:58
+아가 출산으로 집에서 온라인예배를 드리고 있는 양한희성도님의 영혼육의 강건함과 아가의 건강 그리고 멀리서부터 오셔서 수고하고 계시는 부모님을 위해서도 많은 사랑의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주일학교를 섬겨주시던 양한희선생님의 둘째아가 출산으로 주일학교에서 헌신해 주실 선생님을 찾고있습니다. 감동이 있으신분은 박자현선생님께 문의해 주십시오.
+이번 주 목요일과 금요일(2/29-3/1) 이틀간 모로코 아가딜선교가 있습니다. 올해의 첫 모로코선교입니다. 많은 성도님들의 동참과 사랑의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목사님께 신청해주세요.
+이번주 월-수(26-28) 삼일간 이수연집사님께서 독일로 출장을 다녀오게 됩니다. 평안가운데 아름다운 성과를 이루고 올 수 있도록 사랑의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사랑의 봉다리‘ 사역이 있는 날입니다. 거리에서 방황하는 안타까운 영혼들을 위해 생필품과 먹을것들을 성도님 개인개인이 준비하여 복음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사역입니다. 이번주에도 50분을 섬길 수 있도록 준비부탁드립니다. 토요기도모임후에 출발합니다.
+전교회적으로 계속해서 성경필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월달 필사는 에스겔29장-48장, 다니엘 1-8장 까지입니다. 이번 시상은 3월3일 다음주일입니다.
+예배당 열쇠(큰 초록색 열쇠 모양의 플라스틱 키체인에 달려있는) 가 분실되었습니다. 혹이나 각자의 기억을 상기해 보시고 열쇠찾기에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노숙자 섬김을 위한 전도지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는 위장된 예수님을 외면치 않는 지혜로운 우리 모두가 되길 축복합니다.
+콩고 브라자빌 은혜교회와 새로 개척된 잠발라 은혜교회와 레카나 교회를 위해서, 그리고 모로코 아가딜 은혜교회 식구들을 위해 끊임없는 사랑의 중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