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묵상

이번주 은혜소식

파리은혜교회 2024. 4. 13. 22:00

+지난주간에 있었던 터키 사랑의 불꽃잔치를 섬기기위해 이스탄불에 들어갔던 선교팀들이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70명의 영혼들이 초대되어 복음을 듣고 변화되는 아름다운 잔치였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성도님들의 사랑의 중보기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어제 있었던 ’사랑의 봉다리‘ 사역에 동참하여 헌신해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예배후에 바로 ‘유럽 연합성회’ 를 위해 독일 프랑크프르트로 출발합니다. 각 자동차별 자리배치는 예배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독일로 떠나는 식구들을 위해 백성욱집사님께서 저녁식사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큰 감사를 드립니다.

+‘유럽연합성회’로 이번주는 화요일이 아닌 목요일에 본성전에서 19시부터 본교회의 한기홍 담임목사님을 모시고 말씀집회가 있겠습니다. 모든 성도님들의 빠짐없는 참석은 물론이고 주변의 은혜를 사모하는 이웃들도 초청해 오셔서 함께 은혜받는 시간이 되기를 축복드립니다.

+이번주 수요일에는 한기홍목사님을 비롯하여 미국 본교회 성도님들 약20여분이 파리를 방문하시어 토요일까지 저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게됩니다. 특별히 금요일 저녁식사는 모든 교회식구들을 모시고 미국성도님들과 함께하려합니다. 가능하다면 모든 성도님들의 참석을 부탁드립니다.장소는 추후 통보하겠습니다.

+전교회적으로 성경필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4월필사는 아모스8-9장,오바댜1장,요나서1-4장,미가서1-7장,나훔1-3장,하박국1-3장,스바냐1-3장,학개1-2장, 스가랴1-5장 입니다. 다음달 시상은5월5일 주일입니다.

+주일학교를 섬겨주실 선생님을 모집합니다. 감동이 있으신분은 박자현선생님께 문의해 주십시오.

+계속해서 노숙자 섬김을 위한 전도지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는 위장된 예수님을 외면치 않는 지혜로운 우리 모두가 되길 축복합니다.

+콩고 브라자빌 은혜교회와 새로 개척된 잠발라 은혜교회와 레카나 교회를 위해서, 그리고 모로코 아가딜 은혜교회 식구들을 위해 끊임없는 사랑의 중보를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 상황과 그칠 줄 모르고 전쟁 중에 있는 우크라이나 땅 그리고 이스라엘 땅을 위하여 계속해서 강력한 중보기도를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