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소식

2022년 10월 9일 은혜소식

파리은혜교회 2022. 10. 10. 03:48
+선교사님내외분께서 이번주 수요일(12일)에 삼주일정으로 한국에 들어가시게 됩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아름다운 여정이 될수있도록 강력한 사랑의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다음주부터 삼주동안은 오전마담성경공부는 없겠습니다. 저녁에 드려지는 화요성경공부에 다함께 모여 예배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박자현성도님의 발등뼈가 잘 붙고 속히 잘 치유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성경필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10월필사는 역대하17장부터 36장까지 그리고 에스라10장 전장 그리고 느헤미야5장까지로 총35장입니다. 다음 시상은 116 주일입니다.
 
+계속해서 노숙자 섬김을 위한 전도지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는 위장된 예수님을 외면치 않는 지혜로운 우리모두가 되 길 축복합니다.
 
+여전히 전쟁중에 있는 우크라이나 땅을 위하여 계속해서 강력한 중보기도를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코로나 바이러스19 상황과 그로 인해 고통받는 영혼들을 위한 하루 세번 (오전7, 오후3, 오후9) 중보기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 한 사람도 기도의 끈을 놓지 말고 계속 부르짖어 기도합시다.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다 듣고 계시며 속히 코로나를 종식시켜 주실 줄 믿습니다.
 
+조국 땅 한국에서 지금 모든 한국교회가 하나되어 기도하며 결사 반대하고 있는 ‘차별금지법 통과 문제(평등법)’ 가 하나님의 은혜로 무산되어 질 수 있 도록 계속해서 강력한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콩고 브라자빌 은혜교회와 새로 개척된 잠발라 은혜교회를 위해서, 그리고 모로코 아가딜 은혜교회 식구들을 위해 끊임없는 사랑의 중보를 부탁드 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