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4 5

이번주 선교지를 위한 기도

모로코 아가딜의 형제 자매를 위한 기도- Ejita는 현재 큰 난소 낭종 때문에 수술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수술 받을 병원을 잘 찾을 수 있도록, 그리고 그녀의 회복을 위해, 주님과의 만남을 위해- Brito 역시도 질병이 있지만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기를 원하는 형제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를 도우시고 치유해 주시기를 위해- 섬기는 학생들 중 두명의 어머니가 암 투병중이신데, 하나님께서 그들을 찾아가 만나주시고 치료해 주시도록- Ejita est actuellement dans une situation où elle a besoin d'une opération à cause d’un gros kyste ovarien. Prions pour qu’elle puisse trouver le bon hôpital ..

은혜소식 2025.05.04

이번주 은혜소식

+특별히 오늘은 어린이주일로 어린이 중심의 예배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어린아이와 같은 마음으로 더 큰 은혜 받으시길 축복합니다.+이 자리에서 저희들과 처음으로 함께 예배 드리시는 분이 계신지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참 잘 오셨습니다. 은혜 많이 받으세요.’’+다음주일은 선교주일입니다. 모든 예배가 불어로 진행됩니다. 또 오전에는 비에르죵교회 예배를 섬기기 위해 선교팀이 다녀오게 됩니다. 동참을 원하시는 성도님들은 목사님께 신청해주십시오.’선교는 기도‘ 입니다.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임직식을 섬겨주시기위해 오셨던 한기홍목사님 그리고 김영진사모님을 비롯한 미국 본교회 식구들은 지난 금요일에 모두 미국으로 잘 돌아가셨습니다. 임직예배와 또 손님섬김으로 수고해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

은혜소식 2025.05.04

2025년 5월 4일 말씀묵상

“네 성벽을 건축하는 날 곧 그 날에는 지경이 넓혀질 것이라” (‭‭미가‬ ‭7‬:‭11‬) 전후좌우 그 어디를 살펴보아도…. 희망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암담한 상황 속에서…. 미가 선지자는 탄식합니다… 재앙이로다 나여…. 나는 여름 실과를 딴 후와…. 포도를 거둔 후 같아서…. 먹을 송이가 없으며…. 내 마음에 사모하는… 처음 익은 무화과가 없도다…. 이와 같이 선인이…. 세상에서 끊쳤고…. 정직자가 인간에 없도다…. 그러나 오직 나는…. 여호와를 우러러보며…. 나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나니…. 나의 하나님이 나를… 들으시리로다…. ‭‭(미가‬ ‭7‬:‭1-7‬) 믿음을 다 잃어버린 세대들이… 그럼에도 자신을 모르는채… 왜 우리는 이리도 삶이 힘겹냐고… 뻔뻔하게도 아우성치는 가운데… 미가 선..

매일묵상 2025.05.04

2025년 5월 3일 말씀묵상

“사람아 주께서 선한 것이 무엇임을 네게 보이셨나니 여호와께서 네게 구하시는 것이 오직 공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히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이 아니냐” (미가‬ ‭6‬:‭8‬) 하나님을 향한… 나의 삶과 드림은 어떠한지요… 미가 선지자가 고백합니다… 내가 무엇을 가지고…. 여호와 앞에 나아가며… 높으신 하나님께 경배할까…. 내가 번제물 일년 된 송아지를 가지고…. 그 앞에 나아갈까…. 여호와께서 천천의 수양이나…. 만만의 강수 같은 기름을 기뻐하실까…. 내 허물을 위하여…. 내 맏아들을…. 내 영혼의 죄를 인하여…. 내 몸의 열매를 드릴까…. ‭‭(미가‬ ‭6‬:‭6‬-‭7‬) ‭ 그러나 미가 선지자는… 자신과 우리를 향해… 이렇게 선포합니다…. 사람아…. 주께서 선한 것이 무엇임을…. 네게..

매일묵상 2025.05.04

2025년 5월 2일 말씀묵상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찌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은 상고에 태초에니라” ‭‭(미가‬ ‭5‬:‭2‬) 구약성경에 기록된… 가장 또렷한…. 메시아 탄생에 대한 예언입니다….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찌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은…. 상고에 태초에니라…. 에브라다는… 베들레헴의 옛 이름입니다…. 예수님께서 태어나셨을 때… 동방에서 온 박사들은…. 예루살렘 왕궁으로 발걸음을 향합니다… 왕으로 오시는 분이시니… 당연하게 왕궁에서 태어나시리라…. 생각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왕궁에 도착한 그들은 묻습니다… 유대인의 왕으로 나신 이가… 어디 계시뇨…. 우리가 동방에서… 그의 별을 보..